2018년 2월 10일 토요일

마우이 더 샾스 앳 와일레아 (The Shops at Wailea)

오아후 와이켈레 또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센타로 알고 있는데 마우이 지역도 유명한 쇼핑센타가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 했습니다.

The Shops at Wailea 로 http://www.theshopsatwailea.com
와일레아 재단에서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런 곳에 오면 이전 미국 아울렛 경험으로 안내센터에 가서 할인 쿠폰 같은 쿠폰북이 있는지 먼저 문의합니다.
(오아후 와이켈레 같은경우엔 회원을 먼저 들고 회원을 입증하는 웹 페이지를 스마트폰으로 보여주거나 인쇄를 해가면 쿠폰북을 줍니다. JCB 카드가 있어도 주고 하와이안 항공권 프로모션중이여서 항공권을 보여줘도 줍니다. 샌프란시스코 길로이 아울렛도 안내센터에 가서 쿠폰북 달라고 하면 잘 주거든요.)

그런줄 알고 아래 와일레아 그룹 안내센타 가서 무조건 쿠폰북 받고 싶다고 달라고 합니다. 할인 좋아하는 무식한 한국인 이여서 그럴수 있겠지만... 그런데 와일레아 안내센타에선 그런건 없다고 하네요. ㅠㅠ 아울렛 개념은 아닌가 봅니다.

직원들은 엄청 친절 했습니다. 쿠폰북은 없고 일부 매장에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쿠폰북없다니 매우 실망한채 그냥 돌아다녀 보기로 합니다. 사람들도 별로 없고 한적 합니다.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층엔 주로 명품 위주로 되어있는것 같네요.  파라다/루이비통/구찌/티파니/롤렉스 ...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좀 돌아다녀 보니 배가 고픕니다. 푸드 코트도 없고 식당들은 디너 위주로 낮에는 여는데가 별로 없네요. 오아후에 와이켈레에 및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비하면 임점업체도 많지 않고 규모도 크지 않은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배고파 합니다. 식당이 5군데 식당이 있는데 4군데가 런치를 하더군요. 그런데 어딘지 헤메다가. ISLAND GOURMET MARKETS 이란 곳이 보입니다. 슈퍼마켓인데 안에 도시락을 파네요. 도시락을 사서 피크닉 하면서 배를 채웁니다.

명품매장은 좋아 보이는데 저희는 명품을 두를 만큼 여유 롭지 않은 사람이라 그냥 구경만 하고 돌아 섭니다.

이쪽을 참 화려하게 소개한곳이 많은데 건물이 이쁘고 화려 합니다. 수요일마다 공연등 이벤트도 하는것 같습니다.  아울렛 개념인 와이켈레를 기대하고 오면 별로 살께 없고 명품위주면 알라모가 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게다가 이런 쇼핑센타에 주차료도 꽁짜가 아닙니다 들어올때 빼온 주차 티켓 넣고 아래 사진에 나온 머신에서 정산 해야돼요.

쇼핑은 돌아갈때 오아후 섬 와이켈레 또는 알라모에서 하기로 하고 돌아 갑니다.

와일레아 가는 길에 가다보면 ROSS 매장이 있습니다.

로스 매장 근처에도 여러가지 가게들이 입점 되어있는데 약간의 푸드코트 개념으로 저렴한 음식점도 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