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방문할때는 비가 엄청 와서 폭포의 수량이 어마어마 해서 장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쪽은 일본인 관광객 한국인 관광객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오네요. 마침 한국인 관광객 가이드를 만나서 오랜만에 한국분을 뵈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자기가 아카카폭포 가이드중 이렇게 많은 비는 처음보고 이렇게 많은 폭포의 수량은 가이드 중에 처음 이라라고 하네요.
폭포 앞에 주차를 하면 주차비 정도는 내줘야 합니다. 5달라 입니다. 1인 입장시 1달라 정도 받는것 같았는데 주차비 내주면 입장료는 안받는것 같았습니다. 주차비 내겠다고 하니 어디에 주차했냐고 물어서 바로 앞이라고 하니 5달라 받네요.
폭포 바로 앞까지 갈수 있고 주차장에서 먼 거리는 아닙니다. 빠른 걸음으로 5분정도 가면 갈 수 있네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로 lookout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입구 길을 따라 보면 힐로의 엄청난 비에 계곡물들이 불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 산책로와 안전망이 잘되어 있으니 괜찮습니다.
폭포앞 포인트까지 갔습니다. 여기도 피크닉 테이블이 있네요. 간식등을 먹으며 폭포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제가 갔을땐 폭포 물줄기가 엄청 장관이여서 동영상 촬영을 했습니다.
관광 상품 중 짚라인으로 아카카 폭포를 가로지르는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 홍보 동영상을 보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zipline.com/bigisland 이쪽 업체를 통해서 부킹하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