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7일 월요일

교토 - 아마노하시다테 전망대

아마노하시다테는 교토 미야즈 시에 있는 일본 3대 절경중 하나라고 하네요.
석호라고 합니다.

우선 석호 및 자연발생된 다리를 보기 위해서 한눈에 보기 위해서 전망대 케이블카를 탑승합니다. 비가 많이 왔어요.

매표소에서 사도 되고 자판기에서 뽑아도 되고.

케이블카 또는 1인용 리프트를 타고 올라갈수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비가 많이 와서 리프트는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케이블카를 탑승시

1인용 리프트를 탈시 (우천 관계로 운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올라갈때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올때 리프트를 타고 그 반대로도 가능 하답니다.

자동매표소 이고, 옆에 매표소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티켓은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내려올때 잘 보관 해야 됩니다. 잃어버리면 내려올때 사야 할수 있으니.

종합 안내도 입니다.

우천 관계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갑니다.

케이블 카 안에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줄로 잡아 당기는지 올라가는 절경. 중간에 올라가고 내려오는 케이블 카가 만나는 접점이 있습니다.


다 올라왔습니다. 
석호와 자연으로 생긴 길이 보입니다. 거꾸로 보면 하늘로 승천하는 것처럼 길이 보인다고 하네요. 



아찔한 유리 바닥도 있네요.

꼭 대기엔 기념품 샾도 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