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6일 화요일

빅 아일랜드 푸나루우 블랙 샌드 비치

빅 아일랜드 코나 에서 힐로로 남쪽으로 이동중 마마라호야 하이웨이에서 니놀 루프 로드로 빠지면 푸나루우 블랙 샌드 비치를 만날수 있습니다.

사우스 포인트에서 출발했는데 약 30분거리라 둘러봐도 좋은 거리여서 들렸습니다.
해변이 검은모래고 거북이가 자주 출현한다고 합니다.

주차장은 무료이고 널널하네요. 주차장은 아니지만 비치쪽 주차할 빈 공간들이 많습니다.

주차장 앞에 피크닉 테이블도 있고요 점심등을 사와서 피크닉 하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야외 샤워시설도 있네요 해수욕을 하고 짠물을 헹궈내도 좋을것 같네요.

주차장 피크닉 테이블 앞에선 용암이 끊어오른 땅에 멋진 바다가 펼쳐집니다.
파도가 매섭게 치네요

비치쪽으로 걷다 보면 거북이를 만날수 있습니다.

거북이들는 직접 가까이 갈수 없고 아래와 같이 보호되게 해놓았네요. 거북이들을 구경할려고 하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좀더 지나면 까만 모래위에서 해수욕을 즐기시는 분들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모래는 정말 까만 모래이네요.


뒷편엔 야자수로 멋진 광경이네요

힐로로 빨리 이동을 해야되서 해수욕을 못했지만 멋진 장소 같습니다.

댓글 없음: